Menu
Time1819
Search

어서와 1회, 2회 다시보기 3월 25일 (수)

볼거리 | 2020-03-26
어서와 1회, 2회

편성 KBS2 2020.3.25~ 수,목 오후 10:00
제작 연출 지병현 | 극본 주화미
소개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
시청률 -

출연진/등장인물
김명수(홍조 역), 신예은(김솔아 역), 서지훈(이재선 역), 윤예주(은지은 역), 강훈(고두식 역), 안내상(김수평 역), 조련(방실 역), 김여진(성현자 역), 전배수(고민중 역), 전익령(박신자 역), 양대혁(차상권 역), 김예슬(이혜연 역), 이유진(최다솜 역), 최배영(이루비 역), 송민재(대성 역)
어서와 1회, 2회 다시보기 3월 25일 (수)
수목드라마 어서와 1회, 2회 다시보기 2020년 3월 25일 수요일 재방송
Welcome. 장르: 판타지 로코 드라마. 몇부작: 24부작. 후속작: 영혼수선공 (출연 신하균, 정소민 외)

어서와 줄거리 - 3월 25일 1회, 2회

고양이가 인간으로, 더구나 남자로 변신한다면?
아침에 눈뜨면 코앞에서 고롱고롱 바라본다. 집을 나서는 등 뒤에서 한참을 바라보고 돌아오면 종일 기다린 듯 바라본다. 선반에 사뿐 올라앉아서도 보고 상자 속에 빼꼼 숨어서도 본다. 문틈으로 옷 갈아입는 모습도 슬쩍 본다. 화장실까지 따라와 속속들이 다 본다. 볼 거 다 보고서도 질리지도 않고 본다. 눈도 안 돌리고 나만 바라본다. 그런 고양이가 인간으로, 더구나 남자로 변신한다. 이 남자 나를 너무 잘 안다. 높은 데서 멀찍이 봐야 보이는 나도 알고 한 이불 속에 들어가 봐야 보이는 나도 안다. 다 알면서도 그래도 계속 나를 본다. 나만 보인다.

왜? 내가 뭐라고?
내가 해준 거라곤 사소한 선택 하나였다. 같이 있기로 한 것. 아주 작은 선택 하나가 이토록 순수한 무조건 사랑으로 돌아온다. 게다가, 늘 내 품에 안기기만 했던 고양이가 긴 팔로 나를 폭 안아준다...!

나의 시간은 걷고, 그의 시간은 뛴다.
고양이의 시간은 사람의 시간보다 5배 빠르다고 한다. 사람이 자라는 데는 20년 가까운 시간이 필요하지만 고양이는 1년의 시간이면 훌쩍 자라 성묘가 된다. 한 사람이 이 세상에서 보내는 시간은 약 80년, 하지만 고양이가 누리는 시간은 15년. 우리가 같이 보낸 시간을, 밀도와 무게가 동일한 같은 시간이라고 할 수 있을까?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냈다면 누구나 겪었고 공감할 실재하는 아픔이기에 타임슬립이니 타임리프니 그 어떤 시간의 엇갈림보다 현실적으로 다가올 시간의 격차에 대하여.

어서와 1회 VOD
어서와 2회 VOD
어서와 1회, 2회 다시보기 3월 25일 (수)
드라마 어서와 다시보기
볼거리
▶  어서와 1회, 2회 다시보기 3월 25일 (수)
어서와
▶  어서와 1회, 2회 다시보기 3월 25일 (수)